2018년 11월 21일 (수요일)
 
보안접속
전체 > 기타 > 기타 등록일시 : 2010년04월14일 10시41분
'고릴라토치'만 있으면 어떤 어둠도 두렵지 않다!     

미국 JOBY사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썬포토(대표 고문성, http://sun-photo.co.kr)는 유연하고 잘 감기는 관절과 초강력 자석을 내장한 그립으로 무장한 다용도 플래시 ‘고릴라토치(gorillatorch)’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24개의 구형 관절을 구부리고 회전시켜 어떤 환경에도 쉽게 고정할 수 있으며, 초강력 자석이 내장된 그립을 통해 자석이 붙을 수 있는 표면이라면 어디든지 부착하여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하면서도 필요한 곳을 밝힐 수 있다는 점이다.

차량의 표면에도 쉽게 부착되기 때문에 어두운 밤 도로를 달리다가 갑작스럽게 엔진을 정비해야 할 때나 간단한 액세서리 DIY 작업 등을 할 때도 차량 표면에 쉽게 부착시켜 사용할 수 있다.

또 잠들기 전 침대에 누워서 책을 읽고 싶을 때도 침대 모서리를 이용해 그립을 고정시켜서 독서조명으로 이용할 수도 있으며, 한적한 산골에서 오토 캠핑을 할 때도 고릴라토치를 나뭇가지에 고정시켜 즐거운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도 있다.

한편 고릴라토치는 최대 65루멘스까지 조절 가능한 CREE사의 고휘도 LED를 채용했으며, 측면의 전원/광량 조절 손잡이를 돌려 원하는 광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 방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어떠한 악천후 속에서도 제 역할을 톡톡히 해 낼 수 있다.

무엇보다 초경량, 콤팩트 설계로 여행이나 휴가, 캠핑 등에도 부담 없이 휴대할 수 있으며, 블랙, 오렌지, 블루, 옐로우 등 다양한 색깔과 디자인으로 세련미까지 더해준다.

산으로 들로, 자유롭게 여행을 다니거나 캠핑을 다니는 열정적인 당신. 이제 고릴라토치만 있으면 어떤 어둠도 두렵지 않다. 고릴라토치는 어느 곳에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고 휴대 또한 간편하기 때문에 휴가나 캠핑의 새로운 필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썬포토 홈페이지(http://sun-photo.co.kr)혹은 전화 02-319-03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홈페이지 :
보충취재 문의처 : 오픈프레스
본 보도자료는 뉴시스와이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기사 다운로드  | 사진 다운로드
       
(주)뉴시스와이어  /  대표 : 나홍철  /  사업자등록번호 : 220-08-52995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6-58 문성빌딩 441
TEL : 02)723-5400   /  FAX :02)735-4500  / E-mail : desk@newsiswire.co.kr  Copyrightⓒ Newsiswire.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