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1월 21일 (수요일)
 
보안접속
전체 > 기타 > 기타 등록일시 : 2010년03월19일 10시20분
친환경 친인간, ‘양지 홍삼 농장’     

양지홍삼농장(www.samsamo.net)이 친환경, 친인간적인 경영으로 소비자들에 호평을 받고 있다.

양지홍삼농장의 최승 대표는 8년 전 홍삼 제품의 가격은 높은데 정작 홍삼을 키우는 농민들은 넉넉하게 살지 못하는 것을 보고 홍삼 제품의 가격 거품을 없애기 위해 인터넷 직거래를 선택했다.

직접 홍삼을 키우고 가공하며 인터넷을 통해 소비자와 바로 만난다. 유통 마진이 없어 가격은 저렴하고 긴 유통 경로를 거치지 않기 때문에 신선한 제품을 고객에게 재빠르게 전달할 수 있다.

이런 직거래 방식으로 홍삼 제품을 판매하자 농가와 판매자, 소비자 모두 만족할 수 있어 매출은 매년 상승세를 타고 있다.

최 대표는 “인터넷 거래는 얼굴이 보이지 않지만 그렇다고 양심을 속여선 안 된다”며 “정직한 가격과 좋은 품질의 홍삼제품으로 승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원료를 많이 들이고 저렴하게 파는게 처음엔 손해 보는 것 같지만 소비자들이 이런 마음을 알아주니 지금은 사업하는 게 신이 난다”고 말했다.

양지홍삼농장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으로 좋은 홍삼액을 공급하기 위해 시설 투자도 아끼지 않는다. 고가의 텀블러 세척기는 영양분이 많이 들어있는 수삼의 표피가 상하지 않게 하기 위해 들여 놓았다. 가격은 일반 세척기보다 훨씬 비싸지만 홍삼액의 품질을 높이기 위한 결정이었다.

홍삼액 추출기도 기존 추출기의 10배 가격인 특허 홍삼 전문 추출기를 사용한다. 1분에 한번씩 홍삼을 들었다 놨다를 반복해 주기 때문에 더 진하고 영양가 높은 홍삼액을 만들 수 있다.

홍삼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정성으로 만들어진 홍삼액의 평가는 단연 좋을 수밖에 없다. 실제로 홈페이지 구매 후기란을 통해 소비자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재구매율도 높아 구매 후기란엔 ‘3번째 구매에요’, ‘1년째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등의 글이 빼곡하다.

양지홍삼농장 관계자는 “최근엔 기력이 떨어지는 환절기라 부모님, 은사님께 선물로 드리려는 소비자들이 많아 매출이 15%가량 늘었다”며 “우리 제품이 고가는 아니지만 고마운분께 선물하기에 손색 없을 정도로 잘 만들어진 제품”이라고 전했다.

 
출처 :
홈페이지 :
보충취재 문의처 : 오픈프레스
본 보도자료는 뉴시스와이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기사 다운로드  | 사진 다운로드
       
(주)뉴시스와이어  /  대표 : 나홍철  /  사업자등록번호 : 220-08-52995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6-58 문성빌딩 441
TEL : 02)723-5400   /  FAX :02)735-4500  / E-mail : desk@newsiswire.co.kr  Copyrightⓒ Newsiswire.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