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21일 (화요일)
 
보안접속
전체 > 연예 > 방송 등록일시 : 2011년07월20일 13시21분
개그맨 권영찬 대소변 받아준 어머니에게 가장 미안했다!     

개그맨 권영찬의 행복재테크 방법이 어제 MBC 6시 뉴스매거진 방송을 타며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사고 있다. 매주 화요일에는 스타들의 알뜰재테크가 소개가 되는데 어제 방송분에서는 현재 방송인으로써 행복재테크 강사로써 사업가로써 1인 3역을 소화해 내는 권영찬의 행복재테크 방법이 소개가 되었다.

권영찬은 방송 말미에 2007년 12월 세트장이 무너져서 허리뼈 두 개가 부러지고 왼쪽 발목이 으스러져서 병상에 6개월간 누워있었던 시절, 수술후 병상에 2주일동안 누워 꼼짝을 못할 때, 대소변을 다 받아준 어머니만 생각하면 아직도 너무나 미안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또한 돈과 명예는 최선을 다해서 도전하면 다시 얻을수 있지만, 건강은 한번 잃으면 다시 얻을수 없기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건강을 꼭 챙기라는 말을 잊지 않았다.

권영찬은 현재 한국경제TV(한국직업방송TV)의 ‘백수잡담’, ‘일과사람’과 CBS TV의 ‘성경인물전’, CBS 라디오 손숙 한 대수의 ‘행복의 나라로’ 토요일 고정게스트등 5개의 방송에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다. 또한 CEO 스피치와 여러 기업들과 대학에서 행복재테크 강사로도 인기를 얻으며 최근에는 소년원과 보육원에서 꿈에 관한 재능기부 강의를 맡고 있다.

최근에는 20대 후반부터 시작된 탈모 경험을 토대로 탈모 예방, 육모에 효과가 있는 의약외품 전문 제품을 생산하는 전문기업인 (주)다모생활건강의 온라인 쇼핑몰인 아이다모(www.idamo.co.kr)의 공동대표를 새롭게 맡았다.

권영찬은 20대 후반부터 시작된 탈모로 많은 고민을 해왔으며 최근 모발이식 수술을 받으며 자신만의 탈모관리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서 탈모관리 사업에 뛰어 들었다고 소개했다. 또한 본인만의 노하우와 체험기를 소개하며 탈모에 관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라고 한다.

(주)다모생활건강의 아미치 0.3의 탈모 예방 제품들은 탈모예방과 육모기능이 있는 식약청에 정식 등록이 된 의약외품으로, 미국FDA에도 등록이 되어 현재 국내뿐만이 아니라 일본과 미국 등 전세계에 탈모관련 샴푸와 탈모토닉을 수출하고 있는 의약외품 전문기업이다. 국내에서는 탈모전문 병의원 170여 곳에 공급이 되며 탈모 예방 샴푸와 토닉으로 사용되고 있다.

권영찬은 인터뷰중 ‘행복은 나누면 두배가 되고, 어려움은 서로 나누다 보면 충분히 이겨 낼수 있는 행복으로 가는 지름길로 생각하다보면 고통을 충분히 이겨낼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홈페이지 :
보충취재 문의처 : y7183919@naver.com
본 보도자료는 뉴시스와이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기사 다운로드  | 사진 다운로드
       
(주)뉴시스와이어  /  대표 : 나홍철  /  사업자등록번호 : 220-08-52995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6-58 문성빌딩 441
TEL : 02)723-5400   /  FAX :02)735-4500  / E-mail : desk@newsiswire.co.kr  Copyrightⓒ Newsiswire.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