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5월 21일 (화요일)
 
보안접속
전체 > 정치 > 경제일반 등록일시 : 2011년05월16일 10시39분
아임쥬얼리 커플링을 선물하면 당신도 NGO 기부천사의 주인공     

나눔을 함께 하는 뜻깊은 반지! 아임쥬얼리 커플링
사랑,나눔 그리고 5월의 반지로 사랑고백을... 아임쥬얼리 커플링을 선물하면 당신도 NGO 기부천사의 주인공

반지를 구매 하는 사람은 가슴이 두근거린다. 반지를 받는 사람 또한 설레임은 마찬가지이다.
그만큼 '반지'가 전하는 의미가 깊기에 누군가 불쑥 준다고 해서 무조건 받을 수도 없고 끼고 다닐수도 없다.
이같은 반지의 깊은 의미를 두배 세배 더욱 소중히 하기 위한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결혼 예물의 명가 아임쥬얼리에서는 패션의 명가 엘르 엣진과 함께 커플링 매출 수익의 일정금액을 국제구호개발(NGO) 단체인 '굿네이버스'에 기부하는 기부천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아임쥬얼리의 한 관계자의 의하면 '이와같은 기부 캠페인을 통하여, 반지가 전하는 의미를 더 한층 깊게 하기 위해 이같은 캠페인에 흔쾌히 동참하기로 한 계기가 되었다'고 한다.

또한 그는 "실제로 내 손에 있는 반지로 인하여 전세계에서 구호를 손짓하고 있는 누군가의 손에 따스함이 더해질수 있다면, 그 반지의 의미야 말로 정말 소중하고 또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겠는가!"라며 앞으로도 아임쥬얼리는 "그냥 예물샵"이 아닌 "나눔을 함께하는 예물샵이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청담동에 위치한 아임쥬얼리(http://www.imgem.co.kr)는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신부들에게 '착한 샵, 정직한 샵' 등으로 매니아 층이 깊게 형성되어 있으며,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수의 대기업 임직원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쥬얼리샵중의 하나로 입소문이 나있다.

한편 굿네이버스는 '세상을 밝고 아름답게 하는 좋은 이웃'을 모토로 1991년 한국인에 의해 설립 되었으며 국내 최초로 UN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로부터 NGO 최상위 지위인 포괄적 협의지위를 부여받아 국내 44개지부 및 해외 25개국에서 전문 사회복지사업 및 구호 개발 사업을 활발히 수행하고 있는 국제구호개발단체(NGO)이다.

이에 엘르 엣진에서는 '쉐어핑'행사를 통하여 나눔의 소중한 뜻을 '굿네이버스'와 함께 하기로 하였으며 5월의 캠페인으로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다.

 
출처 :
홈페이지 :
보충취재 문의처 : 아임주얼리 02-543-8058, jewelryim@naver.com
본 보도자료는 뉴시스와이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기사 다운로드  | 사진 다운로드
       
(주)뉴시스와이어  /  대표 : 나홍철  /  사업자등록번호 : 220-08-52995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6-58 문성빌딩 441
TEL : 02)723-5400   /  FAX :02)735-4500  / E-mail : desk@newsiswire.co.kr  Copyrightⓒ Newsiswire.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