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9월 19일 (수요일)
 
보안접속
전체 > 미디어 > 미디어일반 등록일시 : 2015년08월10일 09시26분
외로운 현대인, 즉석만남 및 키스방 대신 건전만남 추구하는 ‘하루메이트’ 주목     
141,952 bytes
10.jpg
141,952 bytes
사진 다운로드

복잡하고 각박한 경쟁사회 속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낭만과 여유를 잊게 되면서 더욱 큰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 항상 바쁜 생활을 하기 때문에 연애 또한 가볍게 시작하려는 경향을 지니며 이른바 키스방, 즉석만남 등이 빈번히 이루어지고 있는 실정이다. 점점 빠른 만남, 연애에 익숙해지면서 연애 트렌드 또한 변모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맞춰 이성 간의 만남을 온라인으로 중개해주는 서비스 시장의 규모 또한 커지고 있다. 온라인 만남서비스는 현재 세계적으로 약 6조원 정도의 수익을 내는 거대 시장으로 발돋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온라인 만남 서비스는 상대적으로 이성간의 만남에 대한 부담이 적고 접근방식이 빠르고 편하며 한정적인 인맥의 오프라인 소개팅과 달리 다양한 분야의 여러 사람들을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단점도 분명 존재한다. 쉽고 빠른 접근방식으로 인해 키스방, 각종 즉석만남, 조건만남 등이 행해지는 부작용 사례가 나타나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즉흥적인 인스턴트식 만남은 외로움을 더욱 가중시킬 수 있으므로 자제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키스방, 즉석만남이 아닌 이성과의 건전한 만남을 이루어주는 온라인 만남중개서비스 ‘하루메이트( www.ha-roo.kr )’가 각박한 삶을 살아가는 외로운 현대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어 화제다.

하루메이트는 키스방, 즉석만남 등과 같은 불건전한 만남을 철저히 지양하며 건전하고 신선한 데이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영화관, 드라이브, 카페, 놀이동산 등 소소한 장소에서 데이트하며 풋풋함을 느낄 수 있는 ‘설레임메이트’, 모임 참석이나 쇼핑에 함께 할 수 있는 ‘이상형메이트’, 골프, 스포츠 및 뮤지컬 관람 등의 취미생활을 같이 즐길 수 있는 ‘취미활동메이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하루메이트는 이성과 취미생활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건전 만남을 추구하는 곳으로, 외로운 현대인들에게 낭만과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출처 :
홈페이지 :
보충취재 문의처 :
본 보도자료는 뉴시스와이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기사 다운로드  | 사진 다운로드
       
(주)뉴시스와이어  /  대표 : 나홍철  /  사업자등록번호 : 220-08-52995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736-58 문성빌딩 441
TEL : 02)723-5400   /  FAX :02)735-4500  / E-mail : desk@newsiswire.co.kr  Copyrightⓒ Newsiswire.com All right reserved.